본문 바로가기
TV리뷰

스페인 하숙 차승원 떡만두국

by 워니의서재 2019. 4. 13.

떡만둣국을 만들기 위해서 재료를 준비해주세요~!

 

차셰프는 어젯밤 육수 끓이고 준비를 해뒀네요 ㅎㅎ

 

달걀을 노른자와 흰자를 분리해서 지단을 만들 계획이래요~

 

그릇 두개를 준비하고 노른자와 흰자를 분리해주세요.

 

흰자 먼저 덜어내고~ㅎㅎ

 

노른자도 마찬가지로 분리합니다 

 

굉장히 깔끔하게 분리되었네요 ㅎㅎ

 

이제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부칠준비~!

 

먼저 흰자부터 부치실께요~

 

하얗게 익어가면 살살 말아주세요~

 

꾹꾹눌러 자르기 편하게~

 

노른자도 마찬가지로 해줍니다.

 

잘 말은 지단을 도마위에 올려주세요.

 

아주 얇게 썰어주세요~ 얇게~!! 흰자도 마찬가지로 썰어주세요~

 

예쁘게 그릇에 담아주세요~

 

떡국에 고기 고명도 들어가야 맛있겠죠. 고기를 끓여주세요. 푹 찍어 익은 정도를 확인합니다.

 

다 익은 고기를 도마위에 올려주세요.

 

손으로 찟어지는것은 손으로 잘게 잘게 찢어주세요

 

찢은 고기를 한 군데에 모아놓고 마늘 한 꼬집과 간장 한바퀴 뿌려주세요.

 

떡만두국 끓일 준비가 완료되었어요. 

 

국물이 팔팔 끓일때 만두를 넣어야해요. 너무 많이 끓으면 만두가 퍼지거나 터져버리거든요~

 

이제 바로 떡을 넣어줍니다~ 만약 냉동실에서 꺼내면 해동을 시키고 넣어야 잘 익겠죠~!

 

만두가 잘 익을때까지 끓여주세요~

 

보글보글 잘 끓으면 가득가득 담아줍니다~ 먹을수 있을만큼 ㅎㅎ

 

지단 고명을 올리니 비주얼이.... 너무 예쁘네요 ㅎㅎ

 

마지막에 김가루까지 뿌려주면 그럴듯한 떡만두국 완성~!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