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TV리뷰

스페인 하숙 차승원 수육

by 워니의서재 2019. 4. 20.

 

끓는 물에 커피가루와 된장을 넣어주세요.

 

월계수 잎도 넣어주세요~!  커피 가루, 된장, 월계수 잎을 넣으면 돼지고기 누린내 제거에 효과가 좋다네요.

 

양파도 큼직하게 두 조각으로 썰어 넣고

 

양파와 마늘을 넣어주세요.

 

된장은 한 스푼 더 추가!

 

각종 재료 넣고 잠시 끓여줍니다.

 

10분 뒤 삼겹살을 넣어주세요.

 

푸우 우 욱~ 삶아질 때까지 끓여주세요.

 

중간중간 잘 익고 있나 점검해줘야겠죠.

 

무려 10인분이나...

 

수육은 조금더 삶고.... 함께 먹을 수육 양념장 새우젓도 있어야겠죠.

 

고춧가루 탈탈, 다진마늘, 고추를 넣고

 

함께 잘 섞어주세요.

 

초간단 양념 새우젖 완성.

 

다음은 양념 쌈장.

 

고춧가루, 파, 고추장, 다진 마늘을 잘 버려주시면~

 

초간단 쌈장도 완성.

 

1시간 20분째 푹 삶아지고 있는 수육.

 

잘 익었는지 확인!!

먹음직스럽게 익었네요. ㅎㅎ

부드럽게 잘 썰린다면 맛있겠죠.

고기는 마르지 않게 랩으로 잘 감싸주세요. 유해진 씨처럼 정말 랩을 하면 안돼요~ ㅎㅎ

 

먹음직스러운 수육세트가 완성되었네요.

댓글